Search
  Pictorial (5)
  Thai Society (38)
  Event News (26)
  TAT News (5)
  KOTRA News (1)
  KTO News (1)
  News in News (52)
  MICE (1)
  Hotel News (6)
  Embassy (0)

      한올 아이래쉬 - 한국의 속눈썹 연장 기술, 방콕에서도!
 
  한올 아이래쉬 - 한국의 속눈썹 연장 기술, 방콕에서도!  
     
   
 

 

속눈썹은 여자의 자존심이라는 말이 있다. 길고 아름답게 올린 속눈썹은 여성의 자존심을 세워준다. 반대로 짧고 처진 속눈썹은 여성의 자신감을 떨어뜨리는 주범. 이런 여성을 위해 탄생한 것이 바로 가짜 속눈썹을 붙이는 속눈썹 연장 기술이다. 하지만 속눈썹 연장을 잘못 받으면 눈 건강과 시력을 떨어뜨릴 수 있어 좋은 숍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한올 아이래쉬는 '어디서 속눈썹을 연장할까' 고민하는 방콕 여성들에게 추천할만한 곳이다. 서울 강남 등에서 숍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전문점인데, 작년 12월 방콕 통로에 태국 1호점을 오픈했다. 이곳을 관리하는 이하나 씨는 한국에서 6년간 속눈썹 연장 경력을 쌓은 전문가다.

 

한올 한올, 여성의 자존심을 올린다

한올(Hanol)은 한국어로 '한 가닥'을 뜻한다. 이름 그대로, 한올 아이래쉬에서는 고객의 속눈썹을 한올 한올 씩 관리한다. 손님의 진짜 속눈썹에 붙이는 가짜 속눈썹, 일명 라인(line)은 인조 눈썹부터 실제 머리카락으로 만든 오가닉(Organic) 눈썹, 갈색으로 염색한 브라운 컬러 눈썹 등 다양하다.

속눈썹 종류를 결정했으면, 구부러짐 정도(Curling)와 길이를 결정할 차례다. 속눈썹 길이는 8mm부터 13mm까지 1mm 단위로 조절할 수 있다. 속눈썹을 붙이는 스타일도 손님이 고를 수 있다. 가장 일반적인 내추럴 타입(Natural Type)뿐 아니라, 가운데가 풍성한 라운드 타입(Round Type), 눈가로 갈수록 속눈썹 길이가 길어지는 섹시 타입(Sexy Type) 등 다양한 디자인이 있다.

모든 걸 결정했다면, 이제 시술을 받으면 된다. 시술에 걸리는 시간은 보통 1시간 정도. 실내 침대에서 편안하게 눈을 감고 누워 있으면 된다. 한숨 푹 자고 일어나서 눈을 뜨면, 속눈썹이 아름답고 풍성하게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한번 붙인 속눈썹은 3주 정도 착용할 수 있다.

재료부터 기술까지, 모두 한국에서 수입

한올 아이래쉬는 모든 재료를 한국의 공장에서 직접 만든다. 속눈썹부터 접착제, 집게, 심지어 가구와 실내 인테리어 도구까지 한국에서 수입해왔다. 가장 중요한 점은 한국인 전문가인 이하나 씨가 하나부터 열까지 한국식으로 관리한다는 점이다. 이하나 씨는 "속눈썹을 잘못 붙이면 눈 건강을 잃을 수도 있기 때문에, 반드시 숙련된 전문가로부터 시술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한올 아이래쉬를 찾는 고객은 대부분 태국인이다. 손님 상당수는 다른 숍에서 속눈썹 연장을 받고 실망했다가 이곳을 알게 돼 단골이 된 경우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미리 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고 방문하는 게 좋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

Story Donghyun Kim ㅣ Photo Wodarej Suthikao

 

The BRIDGES Tip

Location : 2F Penny's Balcony, Thonglor Soi 16, Sukhumvit 55, Bangkok

Tel : 0-2714-7775

Opening Hours : 10:00am-20:00pm (Closed every Monday)

Website : www.facebook.com/hanoleye.thailand

 

Service & Price

LineOrganic, Gorgeous, Brown Color, etc. (1,500-3,000 Baht) 

       * Membership 5 times (10,000 Baht)

Permanent Makeup TattooEyeliner 7,000 Baht, Eyebrow 10,000 Ba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