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ictorial (4)
  Thai Society (600)
  Event News (20)
  TAT News (3)
  KOTRA News (0)
  KTO News (0)
  News in News (28)
  MICE (2)
  Hotel News (1)
  Embassy (5)

      한국 패션레전드 이상봉, 태국심장에 한국을 심다
 
  한국 패션레전드 이상봉, 태국심장에 한국을 심다  
     
   
 

국 패션계의 거목 이상봉 디자이너가 태국에 ‘한국 패션’의 진수를 알렸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태국 방콕의 중심부 시암패러건에서 열린 방콕 국제패션위크 2024(BIFW 2024)에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한국미(美)를 구현, 화제의 중심에 섰다.

태국 및 아시아의 톱디자이너가 참가한 패션위크에서 이상봉 디자이너는 ‘공존: 건축과 인류,Coexistence: Architecture & Humanity’를 주제로 한국 건축 양식과 현대 패션의 섬세한 우아함을 절묘하게 융합시켰다. 이상봉 디자이너의 태국 방콕 패션쇼는 2012년에 이어 12년만이다.

*BIFW 서막을 장식한 패션쇼에 앞서 이상봉 디자이너(왼쪽에서 6번째)가 박용민 주태국 대한민국대사(왼쪽에서 4.5번째) 부부와 배우 홍석천(왼쪽 두번째), 한태교류센터KTCC 홍지희 대표(왼쪽 3번째), 시암패러건 관계자, 모델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묵화를 연상시키는 배경에 바이올린 연주가 어우러지며 시작된 패션쇼는 부드러움과 강인함, 곡선과 기하학적 무늬, 음양 색상 사이의 균형을 넘나들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전통과 현대를 조화롭고도 정교하게 결합한 디자인은 한국패션계의 레전드 이상봉의 진면모를 엿보게 했다는 평이다.

배우 남규리와 홍석천이 런웨이를 빛냈으며, 주태국 대한민국민국 박용민 대사가 참석해 축하했다.

이상봉 디자이너는 방콕 국제패션쇼 하루 전인 10월 1일에는 방콕 샹그릴라호텔에서 개최된 한국 국경의 날 행사에 의상전시회를 열어 각국 외교사절과 태국 중요인사들의 주목을 받았다. <by Harry>

 https://www.happytha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