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ictorial (4)
  Thai Society (554)
  Event News (17)
  TAT News (3)
  KOTRA News (0)
  KTO News (0)
  News in News (27)
  MICE (1)
  Hotel News (1)
  Embassy (3)

      K POP Coverdance Festival 2023 in Thailand
 
  K POP Coverdance Festival 2023 in Thailand  
     
   
 

K POP Coverdance Festival in Chiangmai

해도 K POP Coverdance Festival 이 태국에서 개최된다.

2011년 이후 12년 동안 태국의 수도 방콕에서 변함없이 개최되었던 K POP Coverdance Festival이 올해는 지방으로까지 확대돼 K POP에 열광하는 태국인들을 한층 폭넓게 수용한다.

그 일환으로 2023년 7월 15일 치앙마이 센트럴에어포트에서 K POP Coverdance Festival 2013 in Chiangmai 가 처음으로 선보인다.

태국인이라면 온라인 예선을 거쳐 치앙마이 결선무대에 진출할 수 있으며 치앙마이 우승팀은 8월 방콕에서 열릴 에정인 태국 본선에 자동출전권이 보장된다.

태국 본선 최종 우승팀은 9월 한국에서 열리는 월드파이널에 초청된다. 태국은 12번의 세계대회에서 지난해 우승포함 3차례의 우승과 1차례의 준우승을 차지한 세계 최강국이다.

서울신문과 한태교류센터 KTCC, 주태 한국문화원이 공동주최하는 K POP Coverdance Festival Thailnd는 태국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고 있는 한류 이벤트 중의 하나로 태국인들의 K POP과 한국문화에 대한 관심을 지속시키는 촉매제 역할을 해왔다.

올해는 한태수교 65주년의 해로 주태 한국문화원과 한태교류센터 KTCC는 K POP Coverdance Festival과 함께 K Softpower Festival in Thailand를 개최한다.

7월 14,15일 치앙마이에 이어 11월 방콕에서 개최되며 한국 전통공연을 비롯해 K Travel, K Food, K Beauty 등 K Softpower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by Har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