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ictorial (5)
  Thai Society (211)
  Event News (32)
  TAT News (5)
  KOTRA News (1)
  KTO News (2)
  News in News (56)
  MICE (4)
  Hotel News (6)
  Embassy (0)

      태국 방콕 미셀린 레스토랑 여기
 
  태국 방콕 미셀린 레스토랑 여기  
     
   
 

국 방콕 에카마이10 에 위치한 태국 레스토랑 카오(02 385 2575)는 미셀린 스타 1개를 받은 곳이다.

헬스랜드 마사지를 지나 좁은 골목으로 들어서자마자 나타나는 이곳은 입구부터 깔끔 인상을 폴폴 풍긴다.

메뉴판, 단정한 종업원의 유니폼과 서비스, 크진 않지만 햇빛이 잔뜩 들어오는 온화한 실내 분위기가 안정감을 준다. 메뉴는 영어와 태국어로 병기됐는데, 한눈에도 전통태국 음식과 퓨전스타일이 어울려 섞여있다.

레스토랑의 분위기와 맛도 닮았다.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는 '정확한 맛'이라고 할까. 양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식기도 음식과 잘 어울리는 편. 찹쌀 망고 아이스크림 디저트도 후한 점수를 받을만 하다. 눈과 혀가 즐겁다.

름값 만큼 음식값은 싸다고는 볼 수 없다. 음료는 4천, 5천원대. 요리는 품목당 2만, 3만원대 쯤.

이것저것 조금씩 다양한 태국음식을 저렴하게 맛볼려면 메시르언. 똠냠꿍과 푸짐한 푸팟퐁까리는 솜분 시푸드, 보다 다양한 시푸드의 중간 가격대를 배불리 먹으려면 렘짜른 시푸드, 한입을 먹더라도 깔끔하고 감칠맛 나는 태국요리는 이곳 카우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다. 에카마이에 위치하므로 북쪽 라민트라 방향으로 동선을 잡으면 이런 식당들이 차례로 았으니 먹방 투어가 가능할만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