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ictorial (5)
  Thai Society (34)
  Event News (25)
  TAT News (5)
  KOTRA News (1)
  KTO News (1)
  News in News (52)
  MICE (1)
  Hotel News (5)
  Embassy (0)

      한식의 멋과 맛 알린 태국 K-Food 이벤트
 
  한식의 멋과 맛 알린 태국 K-Food 이벤트  
     
   
 

K-Food의 다채로운 맛과 멋을 알리는 The Colorful day with K-Food 행사가 6월 7,8일 2019 Korea Brand & Entertainment Expo가 열린 방콕 시암패러건 홀에서 개최됐다.

영화배우이자 개그맨인 에디 행을 비롯 베벨, 차나간 등 태국 유명 유투버들이 나서 진행한 The Colorful day with K-Food 행사는 다양한 한국 과일 및 식품 소개와 함께 흥미로운 소비자 체험행사가 펼쳐져 태국인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주태 한국대사관과 농림축산식품부, aT등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K-Food 미래클품목인 오미자를 비롯해 딸기, 유자 등이 소개되고 젊은층이 즐겨 찾는 RTE(Ready to Eat) 한국 음식 요리방법 등의 소개와 시식시간도 마련됐다.

십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베벨과 차나간은 김밥, 김치 볶음밥, 비빔밥 만들기 시연과 함께 실시간 방송에 이은 시식시간을 갖기도 했다. 또 딸기 솜사탕, 떡볶이 쌓기 게임 등을 통해 다양한 색깔의 모자와 물병 등이 증정됐으며, 태국에 진출한 한국음식 관련 업체들에선 한국산 과자와 각종 과일, 즉석 떡볶이, 한국 오미자를 이용한 새 메뉴 소개, 한국 유자를 이용한 케이크 등을 선보였다. 한편 이날 커버댄스 페스티벌에 참가한 120여 명의 참가자들은 K-Food 전시공간을 중심으로 플라스틱 사용자제 캠페인을 펼쳐 화제가 됐다. 이욱헌 주태국 한국대사는 한국 식재료를 이용한 음식만들기에 나선데 이어 태국 NewTV 등과의 인터뷰에서 한국식품의 경쟁력을 밝혀 주목을 받았다. <출처:The BRIDGES 매거진>